노화의 징후를 처리하는 방법

노화의 징후를 처리하는 방법

노화의 징후를 처리하는 방법

노화에 대한 신화는 풍부하다.

많은 사람들이 움직이지 않고 잘 보거나 듣지 못하는 노쇠한 사람의 이런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전보다 더 오래 살고 있고 노화는 삶의 질을 방해하지 않는다.

이러한 조언들은 여러분이 인생에서 중요한 것에 집중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노화를 다루는 열쇠는 숫자를 무시하는 것이다.

체중, 키, 나이와 관련된 숫자에 초점을 맞출 때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은 의학적인 이유로 여전히 몇 개의 숫자가 필요할 것이지만 매일 체중을 줄이면 안 된다.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하십시오.

연구들은 Resveratrol이 많은 노화 방지 혜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대신에 견과류와 포도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레스베라트롤로부터 그러한 이점들 중 일부를 얻는 것이 가능할지도 모른다.

레스베스트롤은 레스베라트롤 회사가 보충제를 위해 사용하는 주요 원천인 일본 뿌리인 매듭베스트에서 찾을 수 있다.

또한 세나 키쿠앙굴라타 뿌리에서도 추출할 수 있다.

숫자는 중요하지 않아! 의사에게 숫자에 대해 걱정하게 해라.

신체의 상태에 의존하는 것은 단지 스트레스를 줄 뿐이고 삶을 즐기기 더 어렵게 만들 것이다.

성공적인 노화의 비결 중 하나는 항상 기꺼이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다.

평생 학습은 기본이다.

나이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호르몬을 억제하기 위한 일반적인 경험칙은 매일 밤 7-9시간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불평을 하게 하고 인생을 즐길 가능성이 낮아지게 된다.

운동 요법의 강도를 높이십시오.

노화 과정은 신진대사를 늦추므로 칼로리를 태우기 위해 더 노력해야 한다.

일주일에 몇 번씩 활발한 산책을 고려하라.

일주일에 두 번 정도 근력 운동을 더해보아라.

이렇게 하면 튼튼하고 건강하게 지내며 나이와 함께 발생하는 많은 문제들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나이가 들면, 우리는 특정한 것들을 고려해야 한다.

그것은 우리가 스스로를 돌볼 능력이 없는 지경에 이를 수 있다.

스스로 돌볼 수 있는 능력을 상실하는 만큼 요양원이나 보조 생활 상황을 들여다봐야 한다.

이것이 모두에게 최선의 선택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것만이 유일한 선택일 수도 있고, 대비해야 할 현실일 수도 있다.

그 시설에서 일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이 자격증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좋은 친구와 긍정적인 에너지의 힘을 얻을 것이다.

새 친구를 찾기엔 너무 늙었다고 생각하지 마라.

아무 기회나 틈틈이 나가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면 인생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피부를 매끄럽고 젊어 보이게 하는 좋은 방법은 가루와 파운데이션을 피하는 것이다.

나이가 들수록 수분이 피부에 더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메이크업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 더 안 좋아진다.

안티에이징 레퍼토리에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립글로스 등 사용이 간편한 화장품을 추가하십시오.

지금이 네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어! 이런 팁들을 마음에 새겨두면 몇 년 후에 그곳에 올라가도 잘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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