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이 직장 생활을 해칠 수 있는 이유

우울증이 직장 생활을 해칠 수 있는 이유

우울증이 직장 생활을 해칠 수 있는 이유

언젠가 우울증에 빠지면 행복해질 수 있고, 그런 일은 순식간에 일어나는 것 같다.

누군가가 우울해지는 데는 별로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우울증이 생명을 이어받도록 내버려 두느냐의 여부는 당신에게 달려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항우울제를 복용하는 것을 살펴봐라.

그들은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을 더 긍정적인 것으로 바꾼다.

당신은 당신에게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보기 위해 다른 타입을 시도해야 할지도 모른다.

적당한 운동을 하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약 30분 정도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우울증 치료에 더 잘 반응한다.

그것은 약물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어! 문에서 더 멀리 주차하거나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좋아질 것이다.

우울증이 심해질 수도 있다는 확실한 징후가 느껴질 때, 오랫동안 목욕을 해 보십시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책과 함께 욕조에 앉아 있거나 부드럽고 편안한 음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물에 담가두면 근육 이완에 도움이 되므로 물을 맑고 따뜻하게 유지한다.

우울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과 움직임과 적절한 식사가 필수적이다.

우울증이 시작되면 빨리 걷거나 수영을 즐기세요.

정크 푸드를 줄이고 8시간 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식습관은 우울증을 유발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은 나쁜 건강, 무기력, 비타민 결핍에 기여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몸과 마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더 건강하게 먹기 위해 살찌는 음식을 피하도록 하라.

우울하면 과거에 연연해하는 것이 오히려 기분이 나빠질 뿐이다.

대신 미래를 내다보도록 하라.

희망이 있는 곳에 희망이 있다는 옛말처럼 밝은 미래가 희망을 준다.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놓는 것은 우울증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음악 선택에 있어서 약간의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너를 슬프게 하거나 슬픈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음악을 듣지 마라.

이 음악은 당신이 자신의 감정에 연연하게 만들 수 있다.

편안한 음악을 듣는 것은 정말 도움이 될 수 있고,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훨씬 더 좋다.

대부분의 예술과 마찬가지로, 관여하는 것은 종종 우울증의 증상을 관리하기 위한 일을 하는데, 심지어 여러분이 페인트 붓, 피아노, 성형 점토 또는 여러분의 마음에 맞는 예술적 도구를 잘 다루지 못하더라도 말이다.

일기는 우울증을 앓을 때 치유의 큰 원천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생각을 종이에 적는 것으로, 여러분은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울 것이다.

또한 증상에 시달릴 때 감정을 적는 것은 자신을 괴롭히는 것이 무엇인가의 패턴을 보는 데 도움이 된다.

항우울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복용하도록 하십시오.

아침은 일반적으로 그렇게 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일정을 잡으면 약을 건너뛸 위험이 줄어든다.

또한 아침에 약을 제일 먼저 먹으면 일상 활동을 통해 더 나은 기능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관심사를 발견하는 것은 고민에서 마음을 떼고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일이 별로 없어서 우울해지는 사람이 많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규칙적인 삶에서 즐겁다고 느끼는 몇 부분이 있다면, 당신의 자신감과 정신적인 행복은 둘 다에게 유익하다.

즐거운 활동은 만족을 전달하고 긍정적인 영역에서 생각을 유지한다.

우울증이 당신의 일상을 지배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의 삶은 어두운 생각을 하고 삶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피하며 보내져서는 안 된다.

이제 이 충고를 읽었으므로, 이 정보를 사용하여 우울증을 영원히 이겨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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