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방법

당신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어느 시점에 이메일 마케팅을 본 적이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기업들이 이메일 매체를 통해 기존 고객들과 미래의 고객들 모두에게 그들의 말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메일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기사를 읽고 시작하기 위한 팁을 얻으십시오.

원치 않는 마케팅 전자 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자료를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내면, 그들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를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뿐만 아니라, 만약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원치 않는 이메일에 대해 불평한다면, ISP들은 결국 당신의 이메일을 차단할 수도 있다.

전자 메일 메시지의 명확한 한 지점을 연결하십시오.

내용물을 소화할 수 있는 양의 재료로 낮추십시오.

고객에게 너무 많은 것을 던지는 것은 그들을 압도할 것이다.

하나의 메시지를 개발하고, 그것을 합리적으로 짧고 요점을 유지하라.

간단한 이메일은 당신의 고객의 시간에 대한 존중을 보여준다.

제목줄을 보려면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두 개의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만드십시오.

목록의 절반에 첫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고 나머지 절반에 두 번째 제목줄이 있는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어떤 과목이 효과가 있고 어떤 과목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아내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다양한 형식의 전자 메일을 테스트하십시오.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는 항상 상위에 있어야 한다.

많은 응답을 제공하는 형식을 결정하려면 다른 형식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성공한 형식의 짧은 목록이 있으면 계속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이메일에서 무엇을 얻고 있는지,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할 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네가 스팸을 보낼 때, 너의 이메일은 효과가 없을 거야.

많은 고객들은 스팸메일을 받음으로써 미루어지며, 그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방해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모든 이메일은 당신의 독자들이 구매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메시지를 사용하여 가입자들에게 신제품에 대해 알리거나, 기존 제품의 혜택을 홍보하거나, 특별 제안이나 다른 인센티브를 홍보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만 이메일을 보내도록 해라.

당신의 고객들은 바쁘고 너무 많은 메시지들에 의해 폭격을 받고 싶지 않다.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면 사람들이 건너뛰고, 고생한 보람도 얻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사람들로부터 적절한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무시하면 현재 고객뿐 아니라 이 고객에 대응하는 미래의 고객도 희생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특정 ISP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캠페인과 사업에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해서는 안 되는 작업을 보려면 직접 수신하는 스팸 전자 메일을 확인하십시오.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 인터넷에 표시하고 스팸이 들어오는 것을 보십시오.

이 스팸에서 최대한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전자 메일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스팸 발송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거의 모든 온라인 사용자들이 이메일 마케팅이 무엇인지 안다.

왜냐하면 이메일 마케팅은 인터넷만큼 오래 전부터 있어왔기 때문이다.

모든 면에서 이메일 마케팅은 기본적으로 기업이 이메일 매체를 통해 잠재 고객에게 마케팅하는 매체다.

적절히 사용하면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며, 이러한 팁을 명심하면 더 쉬워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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