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과 함께 살고 있는가?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이명과 함께 살고 있는가?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이명과 함께 살고 있는가?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이명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하시죠? 이 글은 이명 증상으로 고생하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기에 제시된 정보를 사용하여 이러한 조건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매일 밤 취침 시간 동안 진정 활동을 포함하는 루틴을 개발하십시오.

이명증은 환자들이 잠을 자고 잠을 잘 수 있는 능력을 방해한다.

매일 밤 의식을 따르는 것은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한 방법이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가벼운 스트레칭과 심호흡 운동을 몇 분 동안 하라.

이러한 활동들은 긴장을 풀 뿐만 아니라 혈압을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된다.

약 15분 이상 잠을 자려고 침대에 누워서는 안 된다.

아직 잠들지 않았다면 침대에서 일어나라.

스트레스 받는 짓은 하지 마라.

대신,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는 활동을 하라.

당신의 마음이 일과 연관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또는 당신이 잠들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다른 활동들을 하기 위해서 잠자는 용도로만 당신의 침대를 사용하라.

침대 옆에 놓을 소리 발생기를 구입해 보십시오.

이 기계들은 당신의 초점을 당신의 이명으로부터 다른 곳으로 그리고 하얀 소음을 향해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인 백색 소음을 발생시키도록 설계되었다.

이것은 당신이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익숙해지는 동안 밤에 선풍기를 가동하여 벨 소리가 잠을 못 이루게 하십시오.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다른 소음들이 있다.

너를 가장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을 찾아봐.

이명의 울림에서 시선을 돌리면 편안하고 상쾌한 잠에 빠질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많은 경우, 이명 현상은 염증의 부산물이라고 한다.

이것 때문에, 여러분은 소염식 방지 계획을 세우는 데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식단은 연어, 아마씨 기름, 그리고 다른 야채와 과일과 같은 음식을 포함한다.

당신이 먹는 음식에 변화를 주어라.

이명증을 앓아온 많은 사람들은 다른 음식을 먹기 시작하면서 증상이 사라졌다고 주장한다.

커피를 멀리하고 은행 빌로바를 먹으라는 훈계 등 다른 피해자들의 조언.

실제로 어떤 변화가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한 번에 한 가지씩 변경하십시오.

어떤 것을 들을 때 소리를 너무 크게 틀지 마라.

그것이 더 재미있을 수도 있지만, 큰 소음에 노출되면 청력 손실의 원인이 될 수 있고, 이명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과도한 소음 수준을 가진 활동에 참여할 때는 항상 귀마개를 휴대하고, 사용하는 청취 장치에서 볼륨을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명 증상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이명 재교육 요법, 즉 TRT를 고려할 수 있다.

TRT의 목표는 단순히 이명을 가지고 사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이명이 무엇을 입을지 결정하는 것이 큰 문제가 아닌 것처럼 여러분이 처리해야 할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도록 도울 수 있다.

이명(明名)을 논제로 만들도록 스스로 훈련함으로써, 자신의 삶을 나아갈 수 있다.

당신은 이명에 대해 조금 더 알아냈어야 했고, 또한 당신이 영향을 받았는지 어떤 징후를 찾아야 하는지도 알아냈어야 했다.

만약 당신이 이명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다루기 위한 합리적인 실행 계획을 생각해내기 위해 위의 팁을 이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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