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용액에 대해 좀 떠들어 줍시다

이명 용액에 대해 좀 떠들어 줍시다

이명 용액에 대해 좀 떠들어 줍시다

이명 현상은 각계각층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명은 꽤 흔하지만, 다른 조건들과도 흔히 혼동된다.

이명에 대한 정보가 들어 있는 이 기사를 확인하면 증상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지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시끄러운 소리에 노출되지 않도록 해라.

큰 소음이 불가피할 경우 귀마개를 착용하십시오.

큰 소리에 노출되는 것이 이명의 가장 흔한 원인이다.

이명이 악화되지 않도록 귀에 더 이상의 손상을 피하고 싶은 것이다.

기존 이명의 추가 공격도 막는다.

백색 소음기는 이명환자에게 매우 좋다.

휴식 시간 동안의 배경 소음은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이명으로부터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하지만 이 하얀 소음이 실제로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킨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치료법을 발견하려면 시행착오가 필요할 것이다.

좋은 개는 피곤한 개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이명을 가진 사람에게 적용된다.

잠자리에 들 때 피곤하면 잠드는 시간이 한결 수월해진다.

이명 증상은 운동으로 인해 줄어들게 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를 조금 더 쉽게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명 효과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고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것이다.

때때로 이명은 감정적인 문제의 징후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스케줄에 주의해서 당신이 당신의 기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보라.

깊이 숨을 들이쉬고 명상하는 것을 매일의 연습으로 삼아서 생각조차 하지 않아도 되는 습관이 되도록 하라.

연구에 따르면 이명 현상은 염증성 질환이다.

식단 조절을 위한 항염증 식단을 하는 것이 더 이치에 맞는다.

그래서, 여러분은 식단에 야채와 과일 같은 음식들과 아마씨 기름과 연어 같은 항염증 음식을 첨가하고 싶어한다.

먹는 방법을 조절해라.

많은 이명환자가 특정 음식 섭취를 자제하고 다른 음식을 섭취하면 호전된다고 보고한다.

어떤 사람들은 커피와 같은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피함으로써 안도감을 찾았다.

은행빌로바와 비타민 B12 모두 이명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제안되었다.

그러나 한 번에 한 가지만 변경해야 하기 때문에 차이점을 발견하면 이러한 변경의 원인이 무엇이었는지 알 수 있다.

전에 이명을 쓴 적이 있다면, 새로운 의사에게 이것을 알려야 한다.

이명은 최대 200개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으로 더 악화될 수 있다.

부드럽게 상기시켜주는 것은 의료 전문가들이 다른 약품들을 치료할 때 당신의 상태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명에 문제가 있는 다른 사람들과도 대화하십시오.

의지할 수 있는 지지층이 많으면 이명 발생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어 이 질환을 더 견딜 수 있게 된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며, 집단의 일원이 되는 것은 여러분 모두가 무엇이 이명을 견딜 수 있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조언을 공유함으로써 서로를 도울 수 있게 해준다.

이명의 고통을 덜기 위해, 집에서 모든 것을 참지 마라.

배경 백색 소음을 위해 에어컨과 히터의 팬을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그것이 여러분을 압도한다면, 각 방에 작은 선풍기를 두거나 사운드 CD를 틀어봐라.

집안 곳곳에서 즐거운 소리가 나면 이명을 잊기가 더 쉬울 것이다.

이 글은 때때로 쇠약해지는 이 상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되었어야 했다.

이명 관련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이 지식과 의사와의 상담 사이에 당신은 당신이 이 상태로 고통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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