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잠을 잘 수 있는 효과적인 불면증 팁

만약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수면이 여러분의 삶에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결정했을 것이다.

당신이 그것들을 자연스럽게 얻었을 때, 당신은 그것들을 그렇게 많이 소중히 여기지 않을 수도 있다.

불면증이 있을 때, 잠을 잘 자는 것은 이 세상의 모든 돈의 가치가 있다.

다음 조언을 활용하여 생활습관을 조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불면증이 당신의 수면을 방해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에게 마사지를 해줄 수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라.

이런 종류의 치료는 큰 스트레스 해소제가 될 것이고 잠을 잘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마사지 받는 동안 정신 집중을 하지 말고 그냥 즐기세요.

시계를 보면 잠이 잘 오지 않을 수 있다.

수면 전문가들은 그것들이 너무 산만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노력하고 잠드는 동안 그들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을 권고한다.

시끄러운 똑딱거리는 시계나 밝은 시계 둘 다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가지고 있지 마라.

침대에 있는 동안 심호흡 운동을 하라.

심호흡은 온몸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은 네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심호흡을 반복한다.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내쉬어라.

이것은 당신을 진정시키고 잠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침대에 있을 때는 뜨거운 물병을 사용해라.

그것이 방출하는 열은 근육의 긴장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좀 더 빨리 표류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이다.

당신이 시작할 수 있는 한 곳은 배가 있는 곳에 병을 놓는 것이다.

열기가 몸을 따뜻하게 할 때, 깊고 절제된 호흡을 연습하라.

침실로 태블릿과 노트북을 가져오지 마십시오.

이 장치들을 침실로 가져오면 잠을 못 이룰 것이다.

그냥 끄고 다른 방에 놔두면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는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하라.

매트리스에 견고함이 부족하면 새것으로 교체하십시오.

단단한 매트리스는 몸을 지탱하고 긴장을 풀 수 있게 해준다.

여러분의 몸이 좋은 매트리스에 의해 완전히 지탱되는 하룻밤을 보내면, 여러분은 나아지는 것을 알아차릴 것이다.

매트리스는 싸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 투자는 상당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

수면 일지를 작성하여 문제가 있으면 찾아 보십시오.

제출하기 전에 어떤 음식을 먹는지, 운동할 때는 언제인지, 기분은 어떤지 적어라.

얼마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지 비교해 보십시오.

잠버릇을 성공적으로 바꾸려면 어떤 행동이 잠버릇에 영향을 주고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사지를 하면 잠이 더 쉽게 올 수 있다.

긴장을 풀고 온몸을 진정시켜 준다.

당신과 당신의 배우자는 매일 밤 번갈아 마사지를 할 수 있다.

15분 동안 당신의 발에 마사지를 하는 것이 전부일 것이다.

수면 후 3시간 이내에 수분을 섭취하지 마십시오.

술을 많이 마시면 오줌도 많이 마십니다.

매시간 잠에서 깨는 것은 잠을 너무 많이 방해한다.

매일의 수분 섭취를 늦지 않고 하루 일찍 하도록 하고, 취침 시간이 다가올수록 술을 끊도록 하라.

간식은 완벽한 수면 보조제가 될 수 있다.

꿀을 약간 넣은 토스트를 먹어봐.

이것은 당신의 배를 만족시킬 수 있고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우유는 여러분이 졸리도록 도와줄 수 있는데, 보통 몇 개를 마신 후 약 30분 안에 마신다.

불면증은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힘든 질병이다.

다행히도, 위에서 제공된 믿을 수 없는 조언은 이 사람들이 불면증에서 안도감을 찾도록 도울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으로, 너는 다시 한 번 잘 수 있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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